본문 바로가기

2019/11/013

HTML form 태그 아이디 : 비밀번호 : 주소 : input 태그를 이용하여 input속성인 type는 타입을 어떤타입을 받을것인지 name은 흔히 생각하는 변수명을 지정한다고 생각하세요. type가 password라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였을때 다른문자로 대처하여 보여집니다. 그 후 submit는 이벤트를 처리해줄수있는 버튼입니다 form태그 속성에 action태그는 정해진 url로 데이터를 보내달라는 기능입니다.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 남겨주세요. 2019. 11. 1.
HTML의 <table>, <tr>, <td> 태그 이름 성별 주소 유진 남 전북 유빈 여 전북 이런식으로 td로 글씨를 정의하고 tr로 그룹을 정의하여 묶어줍니다. 최종적으로 table태그를 이용하여 테이블을 만들어주고 테두리는 table속성 border를 이용하여 만들어줍니다.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 남겨주세요. 2019. 11. 1.
HTML의 h1, <b>, <p> 태그 큰제목입니다. h1태그는 제목을 나타내는 태그로써 큰 제목을 의미합니다.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위 글씨는 일반적으로 적은 글씨 밑에 글씨는 태그를 이용하여 글씨의 굵기를 굵게 만들었습니다. Hello world 안녕하세요 Hello world 안녕하세요 위에는 문단 태그를 이용하여 사용한것이고, 밑에는 일반적인 줄바꿈 태그 을 사용하여 만든것입니다. 벌어져있는 차이의 격차가 보입니다.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 남겨주세요. 2019. 11. 1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