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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젝트 생성 시 sceneDelegate가 생성되는 걸 볼 수 있습니다.
해당 sceneDelegate를 사용하려면 기존에 AppDelegate 사용을 중단하고 AppDelegate의 코드를
sceneDelegate에 맞게 다시 작성 하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생길 수 도 있습니다.
이번에는 sceneDelegate를 사용하지않고 기존 AppDelegate를 사용하는 방법.
// MARK: UISceneSession Lifecycle
@available(iOS 13.0, *)
func application(_ application: UIApplication, configurationForConnecting connectingSceneSession: UISceneSession, options: UIScene.ConnectionOptions) -> UISceneConfiguration {
// Called when a new scene session is being created.
// Use this method to select a configuration to create the new scene with.
return UISceneConfiguration(name: "Default Configuration", sessionRole: connectingSceneSession.role)
}
@available(iOS 13.0, *)
func application(_ application: UIApplication, didDiscardSceneSessions sceneSessions: Set<UISceneSession>) {
// Called when the user discards a scene session.
// If any sessions were discarded while the application was not running, this will be called shortly after application:didFinishLaunchingWithOptions.
// Use this method to release any resources that were specific to the discarded scenes, as they will not return.
}
AppDelegate에 가보시면 sceneDelegate관련 코드가 있습니다.
해당 이 2줄을 주석 또는 지워주기시 바랍니다.
그 이후에
AppDelegate에서 변수를 하나 선언해줍니다.
var window: UIWindow?
그리고 info에 보시면
Application Scene Manifest 가 있습니다.
이부분을 삭제해주세요.
그러면 기존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..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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